2023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박람회


여행을 선물합니다


일 시   2023.11.24. - 11.25.

장 소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아트홀 1관 D-24

입 장   무료

주 최   문화체육관광부

국내 유일의 관광기념품 박람회인 '2023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박람회'가 11월 24일에 시작하였는데요. 전국 각 지역 ·분야 별 100여 개 기업이 참가해 공예 등 다양한 분야의 기념품을 선보이는 곳에 프롬히어도 참가했습니다.


DDP에서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새롭게 정의되고 있는 여행과 변화하고 있는 기념품 트렌드를 한눈에 살피고, 세계로 나아갈 우수한 관광기념품을 만나볼 수 있는 행사였습니다.


전국 각 지역·분야별 100여 개 기업이 참가해 공예 등 다양한 분야의 기념품을 선보였는데요. 프롬히어에서는 큐레이션샵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했습니다. 평소 프롬히어 제품에 관심이 많으셨던 분들과 가족 또는 연인분들께서 방문하여 많은 관람해주셨어요.


이번 프롬히어 팝업부스에서는 한국 관광 명품 골드라벨이 부착된 ‘전주솟대항아리디퓨저’ 부터 프롬히어와 함께하고 있는 이문수 금속 공예가의 ‘O’CLCOK 호롱’ 까지 프롬히어 큐레이션샵 제품을 실물로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그 중 2023 대한민국 관광공모전 수상작 프롬히어의 ‘코리안 싱잉볼’ 체험 행사도 함께 진행해보았는데요. 싱잉볼의 소리와 울림을 통해 마음의 평화를 함께 느낄 수 있어 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프롬히어를 직접 찾아오신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른 수상작들도 관람할 수 있어 많은 배움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